2015년 사회복지이용시설 고객만족도 평가결과입니다.
1. 조사목적
1) 근거 : 부산시 사회복지시설 설치 및 운영 지원에 관한 조례
2) 평가결과 근거로 서비스 제공방향 재정립 및 수요자 중심의 기관운영 내실화 도모
2. 조사개요
1) 조사대상 : 사회복지이용시설(복지관) 86개소, 이용자 4,300명
사회복지관(53), 노인복지관(19), 장애인복지관(14) 이용자 각 50명씩
2) 조사기간(방법) : 2015. 10. 1 ~ 10. 31 (일대일 전화설문)
3) 조사내용 : 환경(접근성, 쾌적성), 과정(친절성, 공감성), 결과(일관성, 유용성, 변화성), 전체만족(추측여부, 재이용, 만족성)
3. 금정구노인복지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
고객만족도 점수 96.4점
앞으로, 더욱 노력하는 금정구노인복지관이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